페이지

2009년 10월 9일 금요일

알라바마 버밍햄의 최저가 Gas Station

내가 다니는 길목에 있는 용호쌍박을 이루는, 언제나 둘 중의 하나는 항상 최저가로 제공하는 Gas Station을 소개합니다.

하나는 Gallery Shopping Mall 불럭에 있는 Costco에서 운영하는 Gas Station.
Costco Membership이 있어야 하고 Costco와 제휴된 Credit Card 또는 Debit Card로만 결재할 수 있다. 특이한 것은 다른 Gas Station은 세 종류의 Gas를 판매하는데 이곳은 일반 Gas (옥탄가 87)와 최고급 Gas (옥탄가 93) 두 가지만 판매한다. 그리고, 일반 Gas Station에 딸려 있는 Food Mart는 없고 도우미 아저씨 교통 정리며 영수증 용지 교환등을 한다.


또 다른 하나는 Costco에서 불과 3~4분 떨어져 있는 Gallery 사거리에 있는 JetPep.어떤 미국인은 JetPep이 중남미 국가 출신 사람이 운영하는 체인점인데 돈을 벌어 중남미에서 벌어지는 전쟁을 지원해서 자신은 이 곳을 이용하지 않는다고 한다, 그러나, 내막은 알 수 없는 일이고...
여긴 Costco처럼 회원제 Gas Station이 아니니 맘 편히 가서 주유할 수 있고, 각종 Credit Card와 Debit Card 뿐만 아니라 현금으로도 주유를 할 수 있다. 단, 현금으로 주유할 경우에는 주유대에 주차를 하고 Food Mart에 들어가서 계산을 해야한다. 좀 지저분 한 것이 흠이라면 흠이고, 최고급 휘발유의 옥탄가가 다른 곳보다 1 낮은 92라는 것이 옥에 티...


그래서, 좀 돌아들어가더라도 Galleria 사거리를 지나가면서 Jetpep 가격을 보고 Costco에서 장을 본 다음 Costco와 Jetpep 중 더 싼 곳에서 주유하고 돌아 온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