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에서 넘쳐나는 ABC Store에서 지속적으로 뭔가를 계속 사 먹는것이 경제적으로 무리일뿐만 아니라, 비용대비 선택의 폭이 너무 좁아 Grocery Shopping을 하기로 했다.
Wal-Mart는 Waikiki에서 너무 멀리 있어 일단 포기하고, 구글에서 검색을 해보니 Foodland와 Safeway가 나름 가까운데 있다. 둘 다 미국 Grocery Market이라 혹시나 하고 Asian Market이 있는가 싶어 Hotel에 있는 Yellow Book을 들쳐보니, Don Quijote(돈키호테)라는 이름이 눈에 확 들어온다. 몇 년전에 일본갔을때 유용하게 이용하던 커다란 Grocery Market이다.
Oahu에 4개의 지점이 있는데, Kaheka에 있는 것이 Waikiki호텔에서 가장 가깝다. 빨리 걸으면 15분정도면 될 것 같다.
장본 것을 담아오기위해 여행 가방을 하나들고 길을 나섰다. 가는 길에 Kapiolani Blvd.에 일식집이면 한식집들이 꽤 있다. 특히 한식집들은 갈비 또는 생고기 구이를 일본식 이름인 Yakiniku라며 간판에 써 붙여 놓았다. 아마도 일본인 관광객이 많아서 그런 것 같다.
길거리 구경하면 어느새 도착한 Don Quijote는 거의 Wal-Wart 수준이다.
단지 다른점은 일본 제품이 엄청나게 많다는 것이다. 식품류는 7~80%가 일본인들의 식단에 주로 오르는 제품들로 가득차 있다. Waikiki에서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 갖가지 식품과 물과 음료수를 잔뜩 사가지고 호텔로 돌아왔다. 마치 동네있는 마트에 갔다 오듯이...
그리고, Don Quijote에 조그만 Food Court도 있으니, 장도 보고 한끼 해결하는데도 좋은 것 같다.
Don Quijote Kaheka
801 Kaheka Street, Honolulu, HI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