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1년 8월 15일 월요일

빅아일랜드 (Big Island)에서 첫 날:Akastsuka Orchid Gardens

Mauna Loa Macadamia Nut Fram을 나와 Volcanoes National Park(http://www.nps.gov/havo/index.htm)로 차를 모니, 어느새 먹구름이 몰려 온다. Volcanoes National Park에 가는 길에 들린 Akastsuka Orchid Gardens (http://www.akatsukaorchid.com). 이름으로 볼 때는 일본인이 운영하는 것 같은데, 일본 사람은 볼 수가 없었다.



Akastsuka Orchid Gardens에는 여러 종류의 난초, 특히 서양란이 전시되어 있다.






이 Garden에서 가장 비싼 난은 $20,000 (한국돈의 2,000만원 이상)이나 한다. 이게 팔려고 하는 것인지 전시용인지 모르겠다. $20,000짜리 난의 모습은...





마지막 사진을 보면, 이 난이 왜 $20,000의 가치가 있는지 설명하고 있다.
먼저, 이 난은 태국의 서식지에서 훼손없이 그대로 옮겨왔고, 다른 난과 접종되지 않았고...등등등...
그 중 제일 중요한 것으로 보이는 것은 꽃이 좌우 상하 대칭이 완벽하다는 것이다.

별 생각없이 들어간 난초 화원에서 뜻밖의 난을 만난 것이 행운으로 느껴진다.

댓글 없음: